DRM(디지털저작권관리)이란?
Digital Rights Management의 약자로 디지털 콘텐츠의 무단 사용을 막아, 디지털콘텐츠제공자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해주는 기술과 서비스를 말하며, DRM서비스를 통해 불법 복제와 변조를 방지하는 기술 등을이 제공됩니다.

DRM이 필요한가요?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는 개인이나 기업은 콘텐츠 보호를 위해 DRM의 활용을 검토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콘텐츠를 보호하고 사용을 관리한다면, 무단 사용으로 인한 피해를 입거나 가치를 훼손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WECANDEO에서 제공되는 DRM 솔루션은 주요 헐리우드 스튜디오에서 인증된 PallyCon SDK제품으로 국내외 100여개 고객사에서 수 년간 검증된 강력한 보안 솔루션입니다.
DRM과 Player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인코딩 과정에서 DRM 팩킹을 손쉽게 실행하도록 구성되어 있어 간단한 연동만으로 콘텐츠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DRM 연동방법

1. Pallycon DRM 메뉴에 인증 정보 값을 입력합니다. 해당 값은 Pallycon 관리자 사이트에서 발급 받습니다.

2. 인코딩 타입 생성 시 Pallycon DRM 옵션을 선택합니다.

3. [새 패키지 만들기]로 배포 패키지 생성 시, 부가 기능 설정에서 Pallycon DRM 옵션을 선택합니다.

4. 배포 패키지의 인코딩 설정에서 Pallycon DRM 옵션을 설정한 인코딩 타입을 선택합니다.

5. 배포 패키지 > 동영상 > 배포 소스에서 Pallycon DRM URL을 이용하여 Pallycon Player에 연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