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ed

[공지] 위캔디오 이용약관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위캔디오입니다.

항상 저희 위캔디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위캔디오의 이용약관을 다음과 같이 개정하고자 안내 드립니다.

1. 약관 개정 사유

-인코딩 사용량 항목의 추가로 관련한 내용을 좀 더 명확히 정의하였습니다.

-무료 시험 서비스와 관련한 내용을 새로운 무료약정상품에 대한 내용으로 변경하였습니다.

2. 안내 사항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개정 내용

구분변경 전변경 후
제14조 6항⑥무료 시험 기간 중 가입한 계정으로 서비스 플랜 변경은 불가하며, 결제 시점에서 서비스 플랜 변경이 가능합니다.⑥무료약정상품 이용 중 상위의 서비스 플랜으로 변경이 가능하며, 결제 시점 또는 계약 완료 시점에서 변경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1항 ⓙⓙ스토리지 용량, 트래픽 전송량 등이 해당 서비스의 약정 사용범위를 초과하는 경우ⓙ스토리지 용량, 트래픽 전송량, 인코딩 사용량 등이 해당 서비스의 약정 사용범위를 초과하는 경우
제17조 1항①「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에 따라, 유료 기능에 대한 충분한 무료 시험 사용 기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서비스의 중대한 오류가 입증되지 않는한 사용이력이 있는 경우 미 사용 기간에 대한 환불이 불가합니다.①「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에 따라, 장기간의 무료 서비스 플랜(무료약정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서비스의 중대한 오류가 입증되지 않는한 사용이력이 있는 경우 미 사용 기간에 대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21조 6항⑥회원이 서비스 중 유료약정상품의 체험을 위한 무료 상품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경우 회사는 해당 게시물에 대한 사전 조치 및 후속 조치에 대한 의무가 없습니다. 해당 게시물에 대한 관리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이 관련 법령을 위반할 경우 회원이 모든 책임을 지고, 회사를 면책시킬 의무가 있습니다.⑥회원이 무료 서비스 플랜(무료약정상품)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경우 회사는 해당 게시물에 대한 사전 조치 및 후속 조치에 대한 의무가 없습니다. 해당 게시물에 대한 관리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이 관련 법령을 위반할 경우 회원이 모든 책임을 지고, 회사를 면책시킬 의무가 있습니다.
제21조 7항 ⓒⓒTrial 서비스 플랜의 사용기간 만료 후 1일 경과 시ⓒFree 서비스 플랜의 사용기간 만료 후 30일 경과 시

4. 약관 개정 시행일

-개정된 이용약관은 2022년 8월 30일부터 효력이 발생됩니다.
(단, 개정 이용약관의 공지 시점으로부터 적용일 전일까지의 기간 동안에 가입한 신규회원에 대해서는 회원 가입시부터 개정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변경되는 위캔디오 이용약관에 대해 약관 효력 발생일 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을 경우 본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약관 개정과 관련하여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위캔디오 고객센터(1644-7143)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